- 작성일
- 2020.10.19
- 작성자
- 교수학습지원센터
- 조회수
- 271
2020학년도 2학기 전공학습멘토링, 기초학습튜터링 대상자 선정 현황
- 첨부파일
2020학년도 전공학습멘토링, 기초학습튜터링 대상자 선정 현황을 공지하오니, 첨부파일을 확인하신 후, 활동하기 바랍니다.
*활동일정 : 2020.10.19.~2020.11.8.(3주), 2020.11.9.~2020.12.6.(4주) -> 총 7주
1주차 |
10.19(월) - 10.25(일) |
2주차 |
10.26(월) - 11.1(일) |
3주차 |
11.2(월) - 11.8(일) |
중간보고서 제출 |
11.9(월) - 11.13(금) |
1차 장학금 지급 |
11.16(월) - 11.20(금) |
4주차 |
11.9(월) - 11.15(일) |
5주차 |
11.16(월) - 11.22(일) |
6주차 |
11.23(월) - 11.29(일) |
7주차 |
11.30(월) - 12.6(일) |
만족도 조사 |
11.30(월) - 12.6(일) |
최종보고서 제출 |
12.7(월) - 12.13(일) |
2차 장학금 지급 |
12.14(월) - 12.18(금) |
성적우수장학금 지급 |
‘21.1.13(수) - ’21.1.19(화) |
*활동방법 : 온라인·오프라인 병행 / 주 4시간 이상 필수 스터디 운영 / 요일 및 시간 자율 선택
*활동장소 : 온라인-Webex 화상미팅룸, LMS 활용 / 오프라인-팀 전원이 대면수업 중일 경우 교내(플립드러닝실, 강의실 및 학과 실습실)에서 스터디 가능
※ LMS내 공지사항 반드시 확인
- 멘토, 튜터 메일로 Webex 계정 메일 발송,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
- 비밀번호 변경 후 미팅룸 URL주소를 LMS 팀 게시판에 공유하여 팀원들 접속, 온라인 스터디 진행
- 스터디 활동 이후 활동보고서 작성(사진첨부 필수, 활동보고서 양식의 유의사항 참조)
※ 추후 공지사항이 있을 경우, 멘토, 튜터를 통해 SMS로 전달 예정. 문의 및 건의사항이 있을 시, 담당자 앞으로 전화하여 요청바람(☎751-2171)
붙임1. 2020학년도 전공학습멘토링 참여 대상자 선정 현황(공지) 1부.
붙임2. 2020학년도 기초학습튜터링 참여 대상자 선정 현황(공지) 1부. 끝.